주식/매매일지

2018년 4월 매매일지 제일 잘한달...

Nadahacker 2019. 3. 5. 23:23
반응형


주식하면서 젤루 잘했던 한달...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달 계좌는 자신있게 깜..
본인이 기복이 심해서... 기복이라기보단..

인생의 우여곡절이 많아서 여유돈으로 주식을 한 기억이 하나도 없다.... 주식은 절대적으로 여유돈으로 해야 한다. 

본인처럼 했다간 패가망신한다. 미래에셋은 계좌가 지저분해서 키움으로 옮겨버렸다.. 깨끗하게 한번해볼라고

네이버 블로그시절엔 원노트에 문서를 작성해서 거기에 다 있는데... 거기서 매매일치중 하나 가져와본다.

아마 5월달부터 돈필요 해져서..빼고빼고 손절하고 해서 계좌가 또 박살이 나있던거 같은데 찾아봐야 겟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