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매매일지

2019-04-09 매매일지 오늘도 역시나~ 한진/한진칼 뿐이없네

Nadahacker 2019. 4. 10. 00:06
반응형






한진 / 한진칼 둘다 남은 물량 매도후 둘다 다시매수... 과연 내일은????

어제도 얘기 했지만 본인은 한진칼이 우상향 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오늘 장끝나고 나온 매동...


개인 220만주 매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닐거야!@!@!@!!@ 으아아아아악

확정 매동봐야한다 확정 거래원 보자 키움은 없을거야 다른 애들일거야!@!@!@


으아아아아가가가ㅏ각 키움/미래 100만주!@!@!@!@ 개미들의 무덤이다!@!@

하지만 본인은 분할매수중~ 내일밀리면 더사지뭐... 크게 밀릴거 같진 않지만 ㅋㅋㅋㅋ

물리면 더산다! 본인은 방향틀었다고 생각하기때문에~ 


이계좌는 순항중~

한진/한진칼은 다른계좌서도 익절한게 있다~ 얼마 안되지만...

매매일지는 당일 매도 기준으로 작성됩니다. 그러므로 매수금액/매도금액이 틀릴수 있습니다.

-매매원칙-
1 손절을두려워하지 말자! 
2 분할매수원칙 지키키
3 뇌동매매 하지 않기
4 계획된 종목만 하자
5 분봉에서 지지매매는 2번까지만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