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매매일지

2019-04-16 매매일지 - 한진칼, 현대약품

Nadahacker 2019. 4. 17. 00:25
반응형
아 진짜 오늘 현대약품 진짜 짜증나서 진짜.... ㅡㅡ;

아침에 한진칼 묵고.. 현대약품 또 이상한 밴드같은데서 올리길래 봤다가... 들어갔다.. 손절.. ㅋㅋㅋ

아니 요세 한진칼/한진만 매매하니 요세 매매스타일이 한진칼/한진에 마춰진거 같아서 다른거 매매해볼려고 하긴했지만...

아니 내가 사자마자 떨구네ㅔ 짜증나서 버티다가 아니다 싶어서 손절... 결론은 연승잘하다가 ㅋㅋㅋ

오늘 마이나스남 ㅠㅠ


아오 현대약품 진짜 짜증나네 ㅋㅋㅋㅋ

근데 나도 바보 같은데 몇일전에 현대약품 먹고 나오면서 아래서 모아가면 좋을거라고 적어 놓고 왜 쳐올리고나서 고점에서 매매들어가는지.. 머가 씌었나 반성하자 ㅠㅠ

-한진칼


-한진칼 일봉


나는 오늘 저 도지의 모든걸 걸었다.. 다른계좌에 1,000만언있는거 그냥 냅따 몰빵함...

아몰랑 ~

-현대약품
지금보니 매수자리가 나쁘다... 일단 내가 사기전 고점이 그전고를 넘지 못했고.. 최소한 쌍봉을 만들어야 함.. 그랬음 내가 산자리서 지지확률이 높았을텐데.. 그리고 매수할때 호가창을 봤어야 했는데 회사다 보니 그런거까지 확인못하고 그냥 밑으로 주루루룩 걸어놓고 체결됨...
그리곤 뭐 손절...



한진칼 수익 난게 있었기 때문에 버텨본거지만..... 하실 계속 물타고 존보 했음 먹었겟지만.. 이미 계좌 자산 대비 많이들어간 상태였기때문에 잘르는게 좋음...

그냥 손가락 빠는 경우가 생기니까.. 좀더 빠르게 자르지 않은게 좀 그렇긴함...



매매일지는 당일 매도 기준으로 작성됩니다. 그러므로 매수금액/매도금액이 틀릴수 있습니다.

-매매원칙-
1 손절을두려워하지 말자! 
2 분할매수원칙 지키키
3 뇌동매매 하지 않기
4 계획된 종목만 하자
5 분봉에서 지지매매는 2번까지만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