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매매일지

2019-05-23 매매일지 - 하? 미친주식 넥슨지티 (나름 분석 포함)

Nadahacker 2019. 5. 23. 22:04
반응형


와 오늘은 진짜 머랄까 이건 운이다... 사실 직장인이 본인 입장에서 넥슨지티 오늘 급락은 알수가 없었다... ㅡㅡ; 그시간에 집중해서 일하고 있다던지... 회의를 하고 있었다면... 넥슨지티는 그냥 개물리는 상황이었음... 와 오전에 외부 미팅 다녀왔는데.. ㅡㅡ;

오전에 저랬음 그냥 끝나는거다 ㅋㅋㅋㅋ 

내가 하락을 보고 대응 할수 있어서 다행이었다..


머 결론적으론 약수익으로 나왔지만... 진짜 엄청 쫄깃한 느낌이었다...

그후... 시간외에서 급등... 근데 확못침.. 한진칼 시간외로 수련한 결과 저건 다음날 보는게 이득... ㅡㅡ; 그래서 그냥 지켜봄...

그리고...



미친... 기간확대...라 쓰고 연기라 읽는다 ㅡㅡ;

그리고 시간외 종가는...


위기사 나오고 바로 하락 ㅡㅡ;

하지만 매동은?

좋네??

거래원별 매도 제일 많은 계좌는?? 확정치 확인해보자


흠... ... ... ... 내가 보는 상황에선 다 상승을 말하자나!!!! 

그럼 마지막으로 차트는?


이번엔 어떻게 될까? 또 박스를 살짝 깰까?? 아님 내일 20선이 올라오고 처음 맡는 20선에서 지지를 줄까? 궁굼하긴 하다..

본인은 하락시 조금씩 매수 해볼까 한다. 기사 자체는 기간확대고 내일부터 입찰을 받는다니 찌라시의 향현이 될듯하니까... 


이계좌는 최초로 생성후부터 누적 실현손입니다.

매매일지는 당일 매도 기준으로 작성됩니다. 그러므로 매수금액/매도금액이 틀릴수 있습니다.

-매매원칙-
1 손절을두려워하지 말자! 
2 분할매수원칙 지키키
3 뇌동매매 하지 않기
4 계획된 종목만 하자
5 분봉에서 지지매매는 2번까지만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