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공부

DSR 매매복기 - 2016-12-08

Nadahacker 2019. 4. 7. 03:55
반응형
옜날해 했던 매매인데... 그때나 지금이나 실력이.. 별로 늘진 않은거 같다.. 원노트 과거 매매일지 보다... 맘에드는거 하나발견해서올려본다.. 

 

오늘 매매일지를 보면 15,000 수익이긴 한데 사실 다른 종목 비중줄이고 갈거 같은 종목으로 갈아 타느라 '' 그렇게 수익이 난거 거래를 종목은 DSR한종목임 그럼 이걸 어떻게 매매 했는지 한번 복기 해보자
 

 
어제 일봉이다.. 20 이탈에 추세도 이탈.. 차트상으론 가격지지 뿐이 없었는데…..
 

 
일정가격을 지지 해주고 있었다 일봉상으론 3일전 저가를 지지해주고 있는 상황 그래서 일단 매수를 .. 근데 사실 여기서 매수는 옮지 않음.. 내가 매수한위치가 3분봉산 60선을 쓰고 잇엇는데.. 그건 한번도 돌파를 못함… 윗꼬리를 달더라도 60선을 찔러주는 액션이 나왔어야 했는데 나오지 않음.. 불안하긴 했지만.. 그래도 일단 매수…. 하지만 여지 없이 60선을 장악 하지 못하고 꼬구라짐…. 근데 보면 알겠지만 거래가 터지면서 떨구는게 아니라 일단 버텨봄… 비중도 나쁘지 않아서 물탈생각까지 하긴했음….
 
그리고 오버나잇….
 

 
아침부터 쳐올리기 시작함… 알고보니 문제인 관련주… 민주당 탈당드립으로 서연탑을 필두로 쳐올리기 시작함…
 
매도이유는 당시 1호가만 오르면 VI였음.. 근데 매수세의 힘이 약해지는거 같았음.. 근냥 느낌이… 그래서 일단 매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