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뉴스

에스파 카리나의 공개 열애, 팬들은 어떻게 반응했을까?

Nadahacker 2024. 3. 2. 01:36
반응형

오늘은 최근 화제가 된 에스파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의 열애설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지난 27일 열애설이 제기된 후 소속사를 통해 교제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이들은 지난달 밀라노 패션쇼에서 처음 만나 교제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소식에 팬들의 반응은 극과 극이었습니다. 일부 팬들은 두 사람의 연애를 축하하고 응원하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들은 \"연애를 하든 말든 무슨 상관이냐\", \"아이돌도 사람이다\", \"죄지은 것도 아닌데\", \"화나는 건 알겠는데 선은 넘지 말아야 할 듯\" 등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또한, 카리나가 공개 열애 후 첫 행보로 에스파의 첫 영화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 무대인사에 참석한 모습을 보고 \"카리나가 힘들어 보이지 않아 다행이다\", \"연애도 하고 영화도 하고 바쁘고 즐거운 하루 보내길\", \"연애와 직업은 별개다. 카리나 화이팅\" 등의 긍정적인 응원을 보냈습니다.

반면, 다른 일부 팬들은 카리나의 열애설에 실망하고 분노하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들은 \"이 타이밍에 이 영상을 올리냐\", \"3년 정도 된 탑급 걸그룹이 벌써 열애설이 터지는 게 맞냐\", \"아무리 생각해도 열애설 타이밍이 최악이다\", \"연애한다고 뭐라 하는 게 아니라 지금 시기가 에스파한테 제일 중요한 시기인데\", \"왜 이렇게 빠르게 인정한 거냐. 생각할수록 어이없다\" 등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또한, 카리나의 본명인 유지민을 해시태그로 사용하며 비난하고 비하하는 글들도 쏟아졌습니다. 이에 대해 SM엔터테인먼트는 \"카리나의 본명을 사용하는 행위는 카리나의 인권을 침해하는 것이며,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⁹.

에스파 카리나의 공개 열애는 팬들의 다양한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연애와 직업은 별개이며, 아이돌도 사람이라는 점을 기억해야 할 것 같습니다. 에스파와 카리나에게 따뜻한 시선과 응원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에스파 #카리나 #이재욱 #열애설 #팬들 #반응 #블로그 #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