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뉴스

에스파 카리나와 이재욱, 첫눈에 반한 핑크빛 연애

Nadahacker 2024. 2. 28. 14: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에스파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의 열애설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 패션쇼에서 처음 만나 서로에게 눈이 먼 채로 사랑에 빠졌다고 합니다. 그 후에도 서울과 밀라노를 오가며 데이트를 즐겼고, 이재욱이 거주하는 동네에서 산책하는 모습도 포착되었다고 하네요.

에스파 카리나는 2020년 데뷔한 K팝을 대표하는 걸그룹의 멤버로, '블랙맘바', '넥스트 레벨', '새비지' 등의 히트곡을 연이어 발표하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오는 6월부터 에스파 두 번째 월드투어 '싱크: 패러렐 라인'으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재욱은 2018년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한 이후, '어쩌다 발견한 하루', '환혼', '이재, 곧 죽습니다' 등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로, 오는 28일 공개되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보도된 이후, 카리나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이재욱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고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또한, 두 사람이 촬영과 공연 등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에스파 카리나와 이재욱의 열애설은 팬들의 다양한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일부 팬들은 두 사람의 연애를 축복하며, 행복하게 지내달라고 응원했습니다. 다른 일부 팬들은 두 사람의 연애가 각자의 활동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우려하거나,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습니다. 또한, 에스파 카리나의 열애설이 보도된 이후, 에스엠 주가가 급락하는 현상도 관찰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에스파 카리나와 이재욱의 연애를 축하하고, 두 사람이 서로를 존중하고 사랑하며 행복하게 지내기를 바랍니다. 또한, 두 사람의 연애가 각자의 활동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에스파 카리나와 이재욱은 모두 우리에게 좋은 음악과 연기를 선사해준 인재들이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