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매매일지

2019-03-27 매매일지 - 한진, 태경화학, 아시아나항공, 한진칼

Nadahacker 2019. 3. 28. 00:00
반응형
오늘도 수익!!! 최근에 수익 좋은데????


태경화학, 아시아나항공, 한진칼 모두 모아가거나 어제 종가베팅 한 종목들이다.
한진 은 오늘 아침에 시가베팅 어제 매매일지에도 적었지만 시가베팅하면 무조건 먹길래 오늘 테스트해봄!






-한진
발매도 한진이다... 어제 매매일지에도 적었지만 최근 몇일동안 한진은 시가베팅하면 첫30분봉은 양봉이었다.
그래서 오늘 그냥 암생각도 안하고 시가 시장가 매수! 30분 기다리고 다음 30분봉에 윗꼬리 달고 밀리길래.. 매도 하지만 그것이 바로 발매도의 향현!

-3분봉


-30분봉

오늘까지 5일연속이다 내일도 해보자 ㅋㅋㅋ 엄청 궁굼하네... 
내일도 한진은 시가베팅 하겠습니다!


-태경화학
일봉보면 알겠지만 계속 해먹는중 이녀석은 분할로 사면 시세를 준다. 오늘 기관이 입성하면서.. 위험한데 개인적으로 내일 밀렸으면 좋겠는데.. 모르겠다....
어제 종가베팅후 오늘 매도! 발매도 두번째~ 

-일봉


 -분봉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 항공은 매수가 안보이는데 어제 시간외에서 잡은 물량이라 여기세 안보임.. 시간외에서 매수후 시초에 익절... 힘도 없었고... 어제 개인이 너무 많이 사서 부담이 되었다...
하지만 하루 주가 자체는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인다. 

-일봉

-분봉



-한진칼
한진칼... 좀 짜증나는 하루다 일단 그제부터 모은 물량 오늘 슈팅시에 발매도 익절... 그리고 다시 오후 슈팅을 준비 하려는데... 아니 미친 그냥 계속 내리네... ㅋㅋㅋㅋ 
머 엄청 물린건 아닌데 짜증남... 

-일봉

-분봉




오늘은 좀 수익금이 좋았다.. 오랜만에 수익률도 좋았고... 만족한다.. 오늘 한진칼 사논거.. 내일 밀릴수도 있단 생각이 든다... 

수급매매하는 사람, 차트매매 하는 사람, 재료매매 하는 사람, 모두 주식하는 사람이다. 어떤게 더 잘나고 어떻게 더 못나고는 없다... 이바닥에선 수익나면 장땡이니까...

주식을 한다는건 많은 것을 포기 해야 한다... 보통의 열정으론 쉽지 않아... 본인도 마찬가지다 본인도 아직 적은 금액 굴리면서 연습 매매 하는것이지만... 항상 공부하고 항상 수익을 내기 위해 고민한다..

이 매매일지를 언제까지 쓸진 모르겠지만... 매매일지 쓸라고 작년 12월27부터 만든 키움 계좌를 이용한다. 자동일지차트(0606) 너무 편하고 좋다.. 이걸로 보니 나의 문제점들이 보인다... 더 노력하고 지금보다 더 수익을 낼수 있게 공부하자 


매매일지는 당일 매도 기준으로 작성됩니다. 그러므로 매수금액/매도금액이 틀릴수 있습니다.

-매매원칙-
1 손절을두려워하지 말자! 
2 분할매수원칙 지키키
3 뇌동매매 하지 않기
4 계획된 종목만 하자
5 분봉에서 지지매매는 2번까지만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