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매매일지

2019-03-28 매매일지 - 아시아나항공

Nadahacker 2019. 3. 28. 23:11
반응형

요새 어려운 장이 이어지고 있다... 코스닥이나 코스피나 차트상 이미 전저점을깨고 내려 가고 있고...

왼쪽은 거래소, 오늘쪽은 코스닥이다
하방을 강력크하게 두두리고 있다.  하지만 본인은 감히 내일은 양봉을 예견해 보겠다... 아님 말고.. ㅎㅎㅎ

그래서 그런지 병이 또 도졌다.. 본인은 지수가 하방으로 밀어 재끼면 싸보이는 주식을 사들이는 경향이 있는데... 

사다보니 그냥 몰빵이 되버렸다... 후 ~

내일 우수수수수 이계좌만든 후  최대 손절이 나올것인가... 아님 수익으로 나올것인가.....

본인도 긴장된다...


오늘은 아시아나 항공 보고 있다 갑자기 급등... 일단따라 붙었다...
근데 쫄보라.. ㅎㅎㅎㅎ VI가 걸릴 종목을 2%도 못먹고 튀네 ㅋㅋㅋ
아래 매매보면 진짜 창피하다 ㅋㅋㅋ




매매일지 작성하고... 오늘 매수한 종목들... 거래원좀 분석해보자... 휴 빡센하루가 될듯하다... 



매매일지는 당일 매도 기준으로 작성됩니다. 그러므로 매수금액/매도금액이 틀릴수 있습니다.

-매매원칙-
1 손절을두려워하지 말자! 
2 분할매수원칙 지키키
3 뇌동매매 하지 않기
4 계획된 종목만 하자
5 분봉에서 지지매매는 2번까지만하자

반응형